모든리뷰/기타등등

[방탈출 카페] 수유역 일루전이스케이프 후기 (스포X)

🐰진땡 2021. 9. 25. 09:00

안녕하세요!

이번엔 방탈출 카페

후기입니다 :D

 

사실 방탈출은 옛날부터

알고는 있었는데 실제 빠지게

된 지는 얼마 안 되었어요!

 

별로 안 친한 분들과

어쩌다 보니 방탈출 카페를

가게 되었었는데...

 

"너무 재미있잖아-!!!"

 

 

안 친한 사람들과도

이렇게 재미있는데, 친구와 간다면

도대체 얼마나 재미있을까!!

 

하는 생각으로 친구를

꼬셔서 가게 되었어요~

 

사실 친구는 다른 친구들과

가봤지만 제가 흥미 없어하는 것 같아

권해보지 않았었다고 하네요...ㅎ

 

 

 


수유역 방탈출 카페
일루전 이스케이프 (금지)

 

 

와우! 출입문 한번 살벌하죠? ㅋㅋ

공포의 분위기가 아주 진하게 나네요!

 

저와 친구는 공포물을 좋아해서

영화도 공포 위주로 보는데,

 

방탈출도 역시나 공포로 선택했습니다.

 

이번에 간 방탈출 카페는 수유역에 있는

[일루전 이스케이프]라는 곳으로,

 

공포물인 '금지'라는

편을 선택했습니다.

 

 

 

 

'금지' 테마를 선택했을 시,

들어가기 전 자욱하게

안개가 깔립니다.

 

분위기 죽여주죠?

사실 이때까지는 그저 두근대며

기대만 되었는데...

 

막상 들어가고서 무섭다고

호들갑거렸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ㅎㅎ

 

막상 체험중일 때는

수시로 놀라며 친구 뒤에

숨기 바빴는데요~

 

막상 다 끝내고 나오니

생각보다 할 만했던 것

같습니다... ^ㅇ^;

 

 

 

 

쓱싹쓱싹~

여러분은 지금 방탈출을

실패해 놓고 신나게 인증 그림을

그리고 있는 저의 모습을

보고 계십니다 ㅎㅎ

 

 

 

체험 인증그림

 

쨔잔~ 완성!

체험은 막상 재밌게 했다만

뭘 그려야 될지 몰라서 막 그리다

보니 그림이 중구난방이네요 XD

 

 

 

체험 인증사진

 

일루전 이스케이프의 좋은 점은

실패를 해도 이렇게 인증 그림과 사진을

남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림을 그리면 이렇게

들고 있는 모습을 사진에 함께

담아 주시는데,

 

1인당 1장씩 + 매장용 1장

이렇게 나오는 것 같네요.

 

저희의 폴라이드 인증 사진은

탈출 실패한 곳에 다른 분들것과 함께

나란히 걸렸네요... ㅎ

 

다음엔 기필코
성공하고 말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