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후기

[내돈내산] 스테들러 슬라이딩 지우개 (feat.노원문구)

🐰진땡 2023. 2. 7. 22:09

 

 

감성 다꾸템
스테들러 슬라이딩 지우개 (핑크)


- 구매가 : 2700원 (노원문구)
- 기능 : 슬라이딩 / 잠금기능
- 성분 : pvc free / latex phthalate free


새해면 모두들 쓰게 되는 그것, 다이어리를 다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그래서 요즘 또다시 펜을 비롯한 문구류를 사모으고 있는데요~

다이어리 관련 영상을 보다 보니 이 제품이 있더라구요. 슬라이딩되는 지우개는 학생 때도 사용은 했었는데 잘 지워지지 않아서 그냥 귀여운 맛(ㅜㅜ) 으로만 썼었던 경험이 있지요...

그런데 요거는 제법 잘 지워진다고 하기도 하고, 그다지 비싸지 않기도 하길래 노원문구에 들러서 냅다 업어왔습니다!

지금부터 구매 후 사용해 본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패키지 사진

패키지에 간단한 사용법이 나와있는데, 이동하는 방법과 잠금기능 방법을 간단하게 알려주고 있습니다.
예전에 쓰던 건 지울 때 지우개가 자꾸 밀려들어가서 불편했는데 이 기능은 무척 마음에 드네요 🤭

슬라이딩, 잠금방법

 

앞면에 보시면 "pvc free / latex phthalate free" 라고 적혀있습니다. 이런 것까지 기대하지 않았는데 안전상에서 더욱 안심되어서 좋네요~

제조년원 2022년 8월!
작년 여름에 제조된 아이군요. 사용상 유의사항도 괜히 한번 읽어봤습니다. 😂

디테일컷

핑크핑크~
너무나 귀여운 올핑크 색상이에요.
무슨 색으로 살까 한참 고민하다가 핑크로 골랐는데 무척 만족스럽네요 ㅎㅎㅎ

디테일하게 보시라고 몇 방 더 찰칵!


사용하는 모습과 크기 가늠하기라고 움짤도 한번 만들어 봤습니다. 사용감은 적당히 부드러워서 좋네요~


사용후기 (asmr? 포함)
구매만족도 ●●●●○

생생한 사용후기를 전달드리기 위해 영상으로 소리도 함께 담아봤습니다. 일반 지우개보다 가루가 곱게 나오는데, 그 덕분에 힘이 적게 들고 부드럽게 지워지는 것 같습니다.

가루가 곱긴 하지만 좀 양이 있는 편인 것 같아 그게 조금 아쉽긴 하지만 디자인과 사용감 모두 매우 매우 만족합니다!

새로운 지우개 사실 분들께 나름 추천드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