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후기

신박한 행거 정리! 원목 접이식 치마 바지걸이로 공간활용해요~

🐰진땡 2021. 9. 28. 09:00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리뷰할 내용은

 

신박한 정리를 할 수 있는!

접이식 옷걸이입니다!

 

저는 바지와 치마 등을

그동안 바지걸이에 개당 하나씩

일일이 걸어서 정리했었어요~

 


 

그런데 우연히 알게 된 건데...

이런 게 있더라구요? 0.0 !!

 

 

 

01
옷걸이를 접었을 때와 폈을 때의 모습!

 

위의 슬라이드

넘겨서 보셨나요?

대박이죠?

 

옷걸이 타입은

[일반형/꺾임형]

이렇게 있어요~

 

저는 꺾임형으로

주문했습니다!

 

걸이 부분이 

꺾어져 있어서 

 

고정력이 더욱 좋다고 해서

이걸로 구매했습니다!

 

꺾임형은 외관상

큰 차이는 없는데

 

추가 요금이

생각했던 이상으로

많이 비싸서... 조금 아쉽네요...

 

 

 

저는 평소에는

옷걸이를 접은 채로

여유롭게 사용하고

 

바지 등을 꺼낼 때만 길게

펴서 하나씩 꺼내 입어요~

 

 

 

 

그동안 꽉꽉 찬

행거를 보면서...

 

방 자체의

공간적인 한계로

자리가 부족해서

아쉬웠는데,

 

이 옷걸이를 사면서

행거 공간이 넉넉해져서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자, 이제 제품 구성이

어떻게 되어 있는지

아래 내용을 봐주세요!!"

 

 

 


개봉 후기

 

처음에 제품을 받으면

이런 길쭉한 박스가 들어있는데

 

저는 3개 주문했기 때문에

이렇게 3개의 상자가 왔네요~

 

아,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옷걸이가 꽤 묵직합니다!

 

아무래도 바지를 여러 개

걸어야 되기 때문에

 

그것을 지탱하기 위해

제품 자체로 나름 무게가

나가는 것 같아요!

 

 

 

 

상자에서 꺼내보니

구성품이 이렇게 들어있네요!

 

반조립된 상태로 오기 때문에

조금은 직접 조립해야 되는데,

 

립방법에 대한 안내서도

같이 오기 때문에 이 점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총평

 

공간 활용 ★★★★☆

 

옷을 꺼낼 때는 

어쩔 수 없이 길게 펴야

된다는 게 아쉽네용!

 

 

내구도 ★★★☆☆

 

옷걸이 각각 꺼내는 끝에

캡(?)이 있는데 이게 조금 약해요 ㅜㅜ

 

몇 개는 튼튼하게

잘 버티는데, 몇 개는

사용하자마자 바로

빠져버리네요...

 

조금만 더 튼튼하게

만들어 주신다면 좋을텐데

이런 게 조금 아쉽네요~

 

 

가격 ★★★☆☆

 

옷걸이 치고

가격이 꽤 비싸요 -3-

 

 

최종 ★★★☆☆

 

나름 만족합니다!

무게와 가격이 꽤 나간다는 게

조금 아쉬운 부분이네요 ;ㅅ;

 

 

제가 구매한 곳은

요기!!! ↓

 

https://smartstore.naver.com/dodoandsam/products/52393048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