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후기

[내돈내산] 피플랜트 | 심다숲 테라리움 DIY 세트🌱 구매후기 (feat.오늘의집)

🐰진땡 2023. 2. 4. 00:46

안녕하세요! :D
오늘은 구매한 지 얼마 안 된, 따끈~따끈한 내돈내산 구매후기를 가져왔습니다!

 

[피플랜트]
심다 숲 테라리움 세트

- 구매처 : 오늘의집
- 가격 : 13,900원15,000원
(+추가구매 : 우드코스터 3,900원)

 

제가 구매한 상품은 '이오난사와 이끼'로 이루어진 테라리움 키트로, 취향과 감각에 따라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오난사의 특성상 매일 물 줄 필요 없어 관리가 편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구매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ㅎㅎ)

내 방, 내 책상을 초록초록 생기 있게 하고는 싶으나, 식물을 잘 관리할 자신이 없는 저와 같은 분들에게 추천!

 


언박싱 & 구성품

견고하게 박스포장된 모습. 피플랜트 로고도 써져있네요~
박스 안에 들어있는 구성품

박스를 열어보니 하얀 박스와 다른 구성품들이 들어있었습니다. 하얀 박스는 유리병인가 하고 봤더니, 유리병이랑 이오난사가 같이 들어있나 보네요 ㅎㅎ

 

최종적으로 모두 꺼내진 구성품들!

+) 구성품으로 포함된 것 중에 식물설명서가 있었는데요, 뒤집어보니... 너무나 예쁜 숲 속 사진이!! ㅜㅜ 저는 사용법은 사진 찍고서 얼른 책상 앞 벽면에 붙여줬습니다 ㅎㅎ

 


만드는 방법

1. 마사를 넣어줍니다.
2. 화산석을 한쪽에 넣어주세요.
3. 이끼를 넣어주세요.
4. 이오난사를 중앙에 올려주세요. 완성!

 

[TIP]
- 이끼 : 다 넣으실 필요 없어요! 저는 보내주신 이끼의 반도 안 넣었습니다. 지금 이끼 너무 많이 남았어요 ㅋㅋㅋ
- 화산석 : 가능하다면 높이 쌓아주세요. 그래야 이끼도 높게 쌓을 수 있고, 그 위에 이오난사도 균형 있게 올려놓을 수 있습니다.

 

세부이미지 보기

빼꼼~ 너무나 귀욤귀욤한 이오난사!
앞으로 잘 지내보자~ 😘

 


평점

요즘따라 유독 더욱 책상과 방이 황량하고 써늘하게 느겨졌었는데, 이 아이 하나로 방이 훨씬 초록초록하고 산뜨해진 것 같네요 ㅎㅎ 아무리 생각해도 잘 구매한 것 같습니다 저는 😆🌱

 

 

심다숲 테라리움 DIY 세트

-7% 13,900원. 리뷰 4.8점, 12개

oho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