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리뷰/맛집

[의정부 맛집] 망월사 랑차이 고급스러운 중식당 추천

🐰진땡 2021. 10. 5. 09:00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곳은 의정부

망월사역에 있는 '랑차이' 

라는 중식당이에요!

 


 

메뉴도, 내부 인테리어도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캐쥬얼한 중식

레스토랑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이곳은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어서

 

코로나 이전엔 가족들과

자주 찾았었는데...

 

이젠 그럴수가 없어서

참 아쉬운 부분입니다 ㅜㅜ

 

 

 


 

 

제가 랑차이에서 제일

좋아하는 음식은 중새우 라는

메뉴인데요~~

 

매콤달콤하고 풍부한 맛을

좋아하신다면 칠리새우!

 

깔끔하고 심플한 맛을

좋아하신다면 레몬크림으로

추천드려요~~

 

그런데 사실 둘 다 맛있어서

이왕이면 두가지 맛 모두

맛보시기를.... ㅎㅎ

 

 

 

 

이건 군만두!

 

일반적인 중식당에서 주는

군만두와는 확실히 달라요!

 

튀김이 좀더 바삭!

하지만 속은 촉촉~~

 

 

 


<메뉴판>

 


사진으론 미처 찍지 못했지만,

차돌박이 불짬뽕도 진짜 맛있습니다!!

 

매운음식 잘 드시고

좋아하신다면 이것 또한

매우매우 추천드려요 ㅎㅎ

 

망월사역이 참 작다면

작은 동네인데

 

생각보다 맛집이 은근

있는 것 같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