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리뷰/맛집

[수유역 맛집] 가성비갑 리얼 파스타 솔직 후기!

🐰진땡 2021. 9. 26. 09:00

안녕하세요,

이번엔 수유에서 맛있게 먹었던

파스타 맛집에 대한 후기를

가지고 와봤어요!!

 

수유는 원래 잘 가지 않는 지역인데,

어쩌다 보니 이번 해 들어서

자주 가네요~ ㅋㅋ

 

 

 

 

 


수유 리얼파스타

 

내부로 들어가서

자리에 앉아서 둘러보니

머리맡 쪽에 감성적인 느낌의

문구가 적혀있어요~

 

 

 

 

주문한 메뉴

 

차돌 매콤 크림 파스타 6,900원

UFO 페퍼로니 피자 6,900원

 


 

헐레벌떡 주문을 하고서

수다를 떨면서 기다려보니

기다리던 메뉴가 드디어 나왔네요!

 

 

 

 

"영롱~~"

 

맛있는 것은 더욱 크게!

 

[리얼파스타]는

파스타 체인점인데요

 

지역 곳곳에 있으니 한 번쯤

드셔 보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맛은

결코 떨어지지 않는다는 사실~~

 

물론 만원대 파스타와 비교하면

들어가는 재료나 퀄리티는 조금

낮을 수 있지만 결코 양이 적거나

맛이 없어서가 아니라는 사실!!

 

 

 

 

맛있는 것은 한번 더 크게!!!

 

항상 각자 파스타 1개씩

시켜서 먹었지만 이번엔 하나를

피자로 주문해서 나눠먹었는데요

 

너무나 잘했다 나 자신 ㅜㅜ

너무너무 맛이쏘~!

 

항상 파스타 먹을 때마다

만원 훌쩍 나갈 것

감안하고 먹었었는데 

 

이렇게 저렴하면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파스타 맛집을 알게 되어서

너무 기쁘네요 ㅎㅎ

 

그리고 당연히~

다음에 또! 재방문할

예정입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