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리뷰/맛집

[의정부 맛집] 망월사역 최애 떡볶이집 삼첩분식 로제떡볶이

🐰진땡 2021. 9. 24. 09:00

동네에 생겼길래

동생한테 말해보니

진작 알고 먹어봤더라고요~

 

저는 처음 먹어보는

곳이기 때문에 기본을

먹어보려 했지만,

 

동생이 적극적으로

로제 떡볶이를 먹어보라고

추천했기에 로제떡볶이로

선택했습니다!

 

 

 

삼첩분식 로제 떡볶이


 

요새 코로나 때문에

밖에서 식사하기 꺼려져서

배달앱으로 주문했는데,

 

고급스러운 박스에 놀랐네요~

 

맛깔스러운 붉은색의 박스에 

삼첩분식의 로고가 그려져 있는데,

 

뭔가 강렬하면서도 독특해서

음식을 맛보기 전인데도 벌써

마음에 들어버렸네요~

 

 

 

 

저는 3명이서

먹을 것이기 때문에

 

구성이 다양하게 포함된

세트메뉴로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삼첩분식 호원점에서

마침 리뷰 이벤트 중이라

치즈 폭탄을 추가할 수 있었는데,

 

와... 나중에 추가로 시켜먹을 때

치즈폭탄 안 하고 먹어봤더니

 

확실히 넣은 게 훨~씬

맛있더라고요!

 

 

 

 

주문 상품

 

[로제] 떡볶이 종합세트

(삼첩떡볶이 + 토핑 + 사이드 + 음료)

 

- 맵기선택 : 쓰읍 (1단계)

- 떡 선택 : 떡 많이

- 토핑 선택 : 모둠튀김

- 사이드 선택 : 날치알주먹밥

- 음료 선택 : 쿨피스

 


 

첫끼였던지라 적당히

매콤한 맛으로 주문한 거였는데 

탁월한 선택이었던 것 같네요!

 

리뷰 이벤트로 받은

치즈폭탄과 로제소스맛이

잘 어우러져서 적당히 매콤하고

진한 로제 맛이었어요!

 

하지만 매운 것 잘 드시는 분들은

2단계 하셔도 괜찮을 것 같았어요!

 

 

 

 

세 명이서 먹기에
딱 좋은 푸짐한 구성!

 

아직도 삼첩분식을

드셔 보시지 않으신 분들~

 

또는 진한 로제 떡볶이를

맛보고 싶으신 분들께

 

적극 추천드려요!

 

 

 


 

구체적 맛 총평
★★★★☆

 

 

로제 떡볶이 ★★★★★

진한 로제 맛이 일품!

 

모둠 튀김 ★★★☆☆

그냥 soso~

 

감자 폭탄 ★★★★★

떡볶이와 환상의 궁합!

미니 해쉬브라운 같았어요~

 

날치알 주먹밥 ★★★☆☆

단무지가 들어있어서

단무지를 안 좋아하는

사람에겐 아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