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리뷰/카페

[건대역 카페] 그리네 | 여기가 바로 포토존 맛집 카페! 🎀

🐰진땡 2023. 1. 26. 22:55

 

건대입구역 베이커리 카페
그리네 (총 2층)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 위치 : 건대역 2번출구 (122m)

 

네이버지도에서 '그리네' 라고

검색하시면 무려 세 곳이 나오는데,

제가 방문한 곳은 건대역에 있는 그리네였습니다.

 

 


외부

012

외관에는 빈티지한 피아노가 있어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도저히 안 찍고 지나칠 수 없을 정도로

예뻐서 들어가기 전에 찰칵찰칵!

 

내부

 

내부로 들어서자 마자

곳곳이 너무 감성 넘치고 예쁘게 되어있어서

안 예쁜 곳을 찾는게 더 힘들었습니다.

 

여기에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았지만

아무래도 사람들이 왔다갔다 많이 하는

곳이기 때문에 친구와 저는 아쉬움을 뒤로 하고

윗층으로 올라갔습니다 ㅜㅜ

 

 

고풍스러운 색감의 계단을

올라가보면 총 두 곳이 눈에 보입니다.

 

우선 계단색과 잘 어울리는

공간 한 곳.

 

 

그리고 보자마자 눈을 한눈에

사로잡아버리는 샹들리에가 놓여진

다인석 테이블 한 곳.

 

테이블을 둘러싼 큰 창 3개와

크고 예쁜 샹들리에와 각종 오브제들.

스치듯이 봐도 여기가 바로

베스트 포토존 ㅋㅋㅋ

 

하지만 저와 친구는 셀카보다는

예쁜 공간을 찍는 것을 더 좋아하다보니

내부 인테리어만 열심히 찰칵찰칵 찍었습니다!

 

 

저와 친구는 저 포토존은

다른 분들도 충분히 사진을 찍으실 수

있도록 남겨놓고 근처의 다른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ㅎㅎ

 

처음엔 넓은 자리가 없어서

작은 원형테이블에 앉았었는데

금방 자리가 빠져서 운좋게 넓은 테이블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ㅎ

 

오랜만에 카페에 방문해서

열정적으로 사진찍은 것 같네요 ㅎㅎ

B컷이 너무 많아 차마 더 올릴 수는 없었지만... ㅜ

 

오랜만에 예쁜 카페를 알게 되어서

너무 좋았고, 다음에 또 방문할 의사

오백만퍼센트 입니다! 😘

 

+)

 

카페가 너무 예뻐서 디저트는

그닥 얘기를 다루지 않았는데 충분히 맛있었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