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리뷰/카페

[수유 카페] 감성카페 한천기와 분위기와 맛 모두 대박적!

🐰진땡 2021. 9. 29. 09:0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실제로 방문했고

매우 만족했었던 카페에 대한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한천기와

 

감성적인 인테리어

달콤한 스위츠와 커피향

 

"맛도 분위기도 모두

100% 만족스러웠던 곳"

 

 

 

 

우왕-

 

카페에 도착하면

이렇게 빈티지하면서

멋스러운 대문이 맞이해 줍니다!

 

 

 

 

명패도 매우 멋있네요!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어서

나도 모르게 찰칵!

 

 

 

 

대문 안쪽으로 들어가면

나타나는 귀여운 길!

 

벌써부터 마음에

들어버렸어요 ㅎㅎㅎ

 

 

 

 

대문 안쪽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미닫이문이 나와요

 

여기로 들어가야 진정한

내부가 나온답니다!

 

 

 

 

내부를 소개드리기 전에

도저히 그냥 지나치기 아쉬운

외부컷 하나도 찰칵!

 

코로나 이전엔 

의자를 놓고 앉을 수 

있게 해놓으셨을 것 같은데...

 

지금은 앉을 수 있게

되어있지 않네요 ;ㅅ;

아수버 아수버~

 

 

 


 

분위기있는
내부 인테리어

 

 

여기는 카페 내부로

입장하자마자 바로 볼 수

있는 모습이에요

 

마침 들어가자마자

사람이 없었어서 이렇게

사진을 찍을 수 있었네요!!

 

 

 

 

나이스 화장대!

제 방에도 놓고 싶네요 ㅎㅎ

 

 

 

 

저와 친구는

창가 자리에 앉았어요!

 

여기에 앉으면 카페로

들어오는 분들을 모두

확인할 수 있겠네요! ㅎㅎ

 

눈 안 마주치게 져심져심~

 

 

 

 

이 자리는 저희가 앉은

옆 편의 자리에요~

 

사진 상단에 간신히

걸쳐서 나오긴 했는데,

 

천장에 매달아 놓은 레이스로

공간을 분리해 놓으셨더라구요~

 

이게 참 별것 아닌 것 같은데

너무 분위기 있네요 XD 💘🥰

 

 

 

 

저희가 앉은 뒷편엔

이렇게 창문이 있었어요!

 

그런데 사실 이건 창문이

아니고 거울이랍니다 ㅎㅎ

 

 

 

 

뒷편쪽으로 더 들어가면

두 개의 공간이 나오는데요

여긴 좌식이네요!

 

좌식만이 주는 포근한 느낌과

안락한 분위기가 있죠~

어릴 땐 이렇게 앉는 곳

정말 좋아했었는데... (아련)

 

 

 

 

그리고 나머지 다른 한 공간!

 

뭔가 한국적이면서도

빈티지하네요

 

이렇게 내부를 계속

구경하면서 드는 궁금증 하나!

인테리어 사장님이 직접

인테리어 하신걸까요? ㅎㅎ

 

너무 감각적이라서

개인이 했다고 하기엔

믿기지 않을 정도네요 ㅎㅎ

 

 

 


 

카페에서
주문한 메뉴

 

 

저희는 각자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씩!

 

그리고 조금 있다가

저녁을 먹어야 되기 때문에

 

간단한 쿠키 하나를

선택했어요~

 

촉촉하면서 바삭한

쿠키를 이렇게 자르면

부드러운 마쉬멜로 같은게

나오더라구요!

 

이거 메뉴가 뭐였지...

메뉴명을 사진을 찍어놓지

않아서 매우 아쉽네요 ㅜㅜ

 

이 쿠키 꼭 드셔보세요!

너무 맛있었어요 XD

 

 

 


 

지금까지 수유에 있는

카페 한천기와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수유에 자주 방문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꼭 들러보시길

매우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저렴하진 않지만

이정도 분위기와 맛이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당!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