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리뷰/카페

[의정부역 카페] 디저트39 | 리뉴어블 컵을 얻기 위한 커피 먹방!

🐰진땡 2021. 10. 29. 09:00

오랜만에 친구와 의정부 GO~

맛있는 것 먹고, 여기저기 구경하고...

그러다 발견한... 디저트39??

 

언제부터 여기 있었니 너?

 

 


디저트39

 

- 의정부 디저트카페 / 도지마롤

- 운영시간 | 매일 10:00 ~ 22:00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듯

외관이 정말 깨끗했어요~

 

와~ 쌔삥이다~

하면서 신나서 들어가봤습니다!

 

 

와우... 음청 깨끗해!

그런데 디저트39 자체를

엄청 오랜만에 와본건데

 

원래 이렇게 하얀 컨셉이

아니었던 것 같은데...

아닌가? 원래 이랬나? ㅋㅋ

 

아무튼 새하얘서 예쁘긴 한데

때는 엄청 금방 탈듯한 ㅋㅋ

 

그리고 벽면 캐릭터 전광판?

같은게 있었는데, 그동안 생긴

디저트39만의 캐릭터인가봐요!

 

귀엽구만!

 

 

친구와 제가 시킨 것은

대용량 아메리카노 2잔과

도지마롤!

 

디저트39 하면 도지마롤이지!

라는 생각으로 주문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친구와 저는

둘 다 아메리카노 파인데다가,

리뉴어블 컵을 준다기에

대용량 아메리카노로... ㅎㅎ

 

 

컵 홀더와 리뉴어블컵에

있는 캐릭터가 너무 귀여운거 아냐?

게다가 홀더가 빤딱빤딱한 느낌이

빤딱이 트레이닝복 입은 것 같네요 ㅋㅋ

 

 

도지마롤도 근접샷 찰칵!

음. 역시 맛은 좋았습니다.

 

그릇은 요즘 유행하는

느낌의 그릇이네요~

 

이런 그릇을 뭐라고 했던 것 같은데

갑자기 잘 기억이 안 나는군요

 


 

 

폭풍 수다를 떨고 집에 가는 길~

 

카페를 하루에 2번 오니 2잔은

좀 많았던 것 같네요... 남았어... ㅜㅜ

평소였다면 카페에 그냥 남기고

갔겠지만... 리뉴어블 컵이잖아 ;ㅅ; 놓고 갈 수 엄써!

 

현재 이 리뉴어블 컵은 회사

사무실에 전시해 놓았습니다 ㅎㅎ

원래 사무실에서 사용하려고

가져다 놓았던 건데...

 

막상 설거지하기 귀찮아서

일회용 컵만 쓰고 있다는 현실.

이 환경파괴범 = ㅅ=

 

아무튼 오랜만에 디저트39 와보니

뭔가 반갑고 도지마롤은 맛있었습니다 ^^

다음에 의정부역에 갈 일이 있으면

또 가보는 걸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