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리뷰/카페

[의정부 카페] 회룡역 최애 에그타르트 디저트 맛집!

🐰진땡 2021. 9. 30. 09:00
서론

 

안녕하세요 :D

이번에 리뷰하는 곳은

제가 실제로 배민으로 자주 주문하는

에그타르트 맛집 카페에요~~

 

집에서 뒹굴거리다가

커피와 디저트가 먹고 싶어서

배민에서 찾아봤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이에요!

 

그리고 그 이후로 최소한

한 달에 한 번씩은 꼬박꼬박

주문해 먹었던 것 같아요~

 

그러다가 친구를 꼬셔서

직접 방문해 보았답니다!

 

 

 


주문한 메뉴

 

 

아이스 아메리카노 - 3,500원

에그타르트 - 3,000원


달콤한 다른 음료도 좋겠지만,

디저트와 함께 마시기에는

아메리카노가 최고인 것 같아요~ ㅎㅎ

 

 

 

01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럽고 촉촉~

마치 크림처럼 사르르 녹아서

너무 맛있어요~ 💗✨

 

 

 

 

 


내부사진

 

 

여긴 자리에 앉아서 바라본

입구의 모습이에요~

 

심플하면서도 너무 분위기가

좋은 것 같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곤 여긴 저와 친구가

앉은 자리인데요~

 

입구에서 들어와서

바로 옆편에 있는 자리에!!

 

 

 

 

넘나 분위기 좋은 것!

내부는 널찍한 것 같지만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앉을 정도로 자리는

널널하지 않았어요~

 

 

 

 

어차피 지금은

위드 코로나 시대!

 

사람은 최대한 많이

없는 게 최고죠~ ㅎㅎ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우드 & 화이트 였어서

분위기가 적당히 심플하면서

고풍스러워서 좋았어요! ㅎㅎ

 

 

 


배달의민족으로
주문한다면?

 

 

저는 커피 1개와

에그타르트 2개를

주문했었어요~

 

그랬더니 이렇게

덤을 주시더군요!

 

받은 덤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쨘~ 이건 쿠폰!

배달로 주문해도 쿠폰을

넣어주시더라구요!

 

저는 옆동네이긴 하지만

바로 집 근처에 있는 곳은 아니라

직접 찾아가는 것보단

 

배달을 더 많이 시켜서

실제 쿠폰을 잘 사용하지

않아서 아쉬웠어요 ;ㅅ;

 

그래도 쿠폰 주셔서

베리 땡큐 감사합니다 ㅎㅎ

 

 

 

012

 

만스에스테이트에서

이것은 처음 주문하고서

너무 맛있어서 찍은 사진이에요~

 

요즘은 다이어트하고 있어서

자제 중인데... 사진을 정리하고 있으니

다시 먹고 싶어져서 큰일 났네요 ;ㅇ;

 

지금까지 에그타르트가 맛있는

의정부 회룡역 카페 소개였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