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리뷰/맛난거

[과자리뷰] 오리온 비쵸비 | 도톰한 초코가 샌드된 찐~한 초코맛! (2022년 10월 신상)

🐰진땡 2023. 1. 24. 23:44

 

친구한테 추천받아 먹게 된 초코과자!

초콜릿이 통째로 들어간 '비쵸비'

 

지금부터 리뷰 시작합니다 :D

 

 

- 가격 : 2400원
- 개수 : 5개

 

상자를 열어보니 귀여운 일러스트가

그려진 봉지가 5개 들어있었어요.

 

그런데... 우리 가족구성원이랑

그림도 개수도 딱 맞네요?

 

폭풍 검색해보니 하나 더

들어있는 그림은 랜덤이라고 하네요~

식구들 모였을 때 각각 해당하는 그림으로

하나씩 주면 재미있겠네요 😘

 

재밌는 마음 반, 설레는 마음 반으로

후다닥 봉지를 열어보았습니다.

 

 

도톰하게 샌드된
초콜릿이 눈에 띄네요

옆에서 보니 과자 부분과

초코 각 두께가 똑같네요.

 

과연 맛은...?

!!!최고!!!

 

과자부분의 맛이 강하지 않으면서도

그렇다고 완전히 무(無)맛으로 만들지 않아

초코와의 조화가 좋네요!

 

초코부분은 정말 리얼 초코렛이었습니다.

정말로 초콜릿이 통째로 들어간 초코과자였네요~!

바삭! 하고 초콜릿과 과자가 한 입에 씹히는데

입 안에는 초콜릿의 진~한 맛이 느껴지는게

무천 행복했습니다 💗

 

여태까지 제 최애 초코과자는

빈츠가 원탑이었는데

옆에 나란히 비쵸비 올라갑니다~ ㅋㅋ

 


총정리

 

 별점 : ★★★★★

한줄평 : "빈츠만큼 맛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