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리뷰/맛난거

[의정부역 카페] 고망고 | 테이크아웃! 달콤하고 시원한 고망고, 가성비 후식으로 식후땡~!

🐰진땡 2021. 10. 24. 09:00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곳은

'고망고' 라는 곳이에요~ :)

 


고망고
GOMANGO

 

# 의정부 망고쥬스/스무디 가격&후기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가격도 저렴한데

정말 맛있다고 친구가 추천해 줘서

친구 말만 믿고 먹어봤습니다!

 

 

몇 키로미터 떨어져서 봐도

망고쥬스 파는 곳 ㅋㅋㅋㅋ

 

간판부터 모든 컬러를

노란색으로 하고 망고 그림까지

너무나 퍼펙트!

 

망고에 정말

진심이군요! ㅋㅋ

 

 

 

 

실내에도 귀여운 망고

조형물이!

 

아, 고망고는 실내 취식이

불가능해요~

 

그런데도 내부를

참 독특하게 꾸며놓아서

 

오래 머무르지 못한다는게

조금 아쉽게 느껴지네요 ㅎㅎ

 

 

 

 

주문은 키오스크를

통해 하셔야 되요~

 

아, 현금 계산은 안되냐구요?

현금만 직원분이 직접 계산해

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전 메뉴를 한번에

볼 수 있는 전자메뉴판!

 

생각보다 고망고 메뉴가

디게 다양했어요!

 

망고만 파는게

아니었구나!

 

전자 메뉴판은

키오스크 윗쪽에 있으니

줄서실때 잠시 봐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주문한 메뉴 : 식후땡 망고 (1,500원)

 

친구한테 분명 식후땡

1,000원이라고 들었는데...!

 

가격이 올랐나봐요.

1,500원이었습니다.

 

그래, 어쩐지 너무 저렴하긴 했어.

그래도 1500원도 상당히 괜찮은 가격!

 

 

 

 

얼음 타서 묽은 맛이 아닌

진하고 맛있는 망고맛!

 

오... 디게 진하네?

그래 고망고 식후땡 너 합격!!

 

솔직히 저렴해서

크게 기대 안 했는데

너무 만족했어요!

 

길가다가 고망고

발견하면 무조건 또

사먹을 것 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