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리뷰/맛난거

스타벅스 포크 커틀릿 샌드위치 너무 맛있다!!

🐰진땡 2021. 9. 27. 09:00

스타벅스 포크 커틀릿 샌드위치

 

제가 스타벅스의 포크 커틀릿 샌드위치를

알게 된 것은 한창 학원을 다니던 시기였어요~

 

당시 직장과 학원을 병행하던 시기였는데,

학원이 애매한 저녁 시간대라 중간에 시간이

붕~ 떠서 스타벅스를 자주 갔었거든요.

 

그리고 그 곳에서 운명적인

만남이 시작된 것이죠...!! 두둥!

 

 

 

 

항상 커피랑 쿠키만 먹고 땡~ 했었는데,

어쩐지 이날따라 무척 허기지더라구요.

 

그래서 메뉴가 뭐가 있나 살펴보던 중,

고기순이인 저의 레이더에

[포크 커틀릿 샌드위치]가 들어왔던 것이죠!!

 

 

 

01

 

메뉴정보

 

5900원이라... 뭐 나쁘지 않은 가격입니다.

하지만 아메리카노가 4100원이죠.

 

아메리카노+포크 커틀릿 샌드위치

= 4100원+5900원=10,000원😂

 

커피와 같이 시키면 완벽하게

만원으로 떨어지네요 ㅎ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지만

저녁먹는 셈 치고 저는 부들거리며

아메리카노와 함께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기다림 끝네 나온 샌드위치의 모습.

고기가 두툼해서 나쁘지 않군요!

 

 

 

 

한 덩이를 손으로 집어들면 이정도쯤 크기?

참고로 저는 키가 163cm 정도 되는데,

158cm인 친구들과 손크기가 같답니다 ^^

 

샌드위치 크기가 크다고 할 수는 없어요~

 

 

 

 

실제로 맛은?

 

두툼한 등심 위주의 샌드위치이지만

퍽퍽하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양도 생각보다

적당했습니다!

 

막 배부르군!! 까지는 아니지만,

더이상 배고프지 않을 정도?

 

그리고 적당히 매콤하고 달콤한

소스가 가미되어 미미(美味)!!

 

다음에 간단하게 저녁먹어야 될 일이

있을 때 카페에 가는 김에 이 샌드위치

한번 더 먹으려고 합니다 XD (헤헷)

 


 

총평

두둑하게 식사용으로 먹기에는

부족하지만 간단하게 카페에서 식사를

하시기 원하는 분들에게 매우 추천!

 

저는 별점 ★★★★☆

(4점)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