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리뷰/맛난거

[21년 여름 메뉴] 스타벅스 아이스 음료 후기 (딸기 레몬 블렌디드 & 돌체 캬라멜 칩 커피 프라푸치노)

🐰진땡 2021. 10. 8. 09:00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년 올해 여름에 나왔던

스타벅스 프로모션 음료에 대해

리뷰하겠습니다 :)

 


21년 여름
프로모션 신메뉴

[출처]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

 


 

 

[주문한 메뉴]

 

1. 딸기 레몬 블렌디드 

2. 돌체 캬라멜 칩 커피 프라푸치노

 


 

친구와 둘이 가서 각자 메뉴

하나씩 주문해봤는데요,

오... 나쁘지 않아!

 

딸기 레몬 블렌디드는

달콤하면서 상콤해서

딱 여름 시즌에 맞는 메뉴였어요!

 

그리고 친구가 주문한

돌체 캬라멜 칩 커피 프라푸치노는

 

여름이 아닌 다른 시즌에 먹어도

충분히 맛있을 것 같은 음료였어요~

 

 

 

 

 

더위를 식혀줄

달콤! 하고 상콤! 한 맛~

 

항상 아메리카노만 먹다가

프로모션 음료가 나온 김에

오랜만에 이런 음료 먹어봤는데...

 

 

 

"맛있네요...

매우 맛있어요...!"

 

 

 

 

 

친구도 저와 마찬가지로

항상 아메리카노만 주문해 먹었는데,

맛있었다고 하네요 ㅎㅎ

하지만 단 음료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분이라면

취향에 안 맞을 수도...?

 

 

 


결론

 

맛있었다.

특히 딸기 레몬 블렌디드

매우 내 취향이었다!!!

 

그런데 딱 그 시즌만 판매하고

현재는 판매하지 않는다는 것이

매우 아쉽네요 ;ㅅ;

 

 

오랜만에 정말 취향에 맞는

프로모션 음료가 나왔는데

왜 먹지를 모태~~